1999년 설립된 이리오넷(주)는 도산안창호 선생님의 애기애타(愛己愛他)정신을 실천하는 전문연구벤처기업으로서 정보기술을 도입 및 구축에 대한 지원과 이에 따른 다양한 보안문제 해결, 스마트기술을 적용한 운동체력측정 및 관리 등을 제공합니다.
강력한 경쟁력이 요구되는 21세기의 기업환경에서, 디지털 평등을 목표로 근본적인 이해와 검증된 선진 IT기술을 갖춘 전문가를 확보하여 기업 및 사회현장에서 필요한 전문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1999년 “데이터베이스마케팅을 위한 홈쇼핑/통신판매 통합자원관리시스템”인 TeleNix의 연구개발을 시작으로 Sisyphus 2000을 출시하였고, 이후 운동능력측정평가 사업분야에서 “Knowledge 기반의 통합운동처방시스템”인 FitNix와 스마트피트니스시스템을 연구개발하였습니다.
또한, 기존 기술을 활용하여 정보보안진단 및 컨설팅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개인화된 근력운동측정 및 평가 IoT와 근력운동관리서비스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항상 이리오넷(주)를 지켜봐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격려와 협력에 감사드리며, 지속성장이 가능한 연구벤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